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가방/잡화/가죽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루노말리, 파스타 모티브 핸드백 출시
이태리 콘셉트 맞춰 ‘딸리아’ ‘라비올리’ ‘푸실리’ 3종 선봬
등록날짜 [ 2018년04월19일 10시2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금강제화가 전개하는 이태리 패션 전문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는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디자인의 신규백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백은 이탈리아 대표 음식인 파스타(PASTA)의 면발에서 디자인을 착안했다. 핸드백마다 각기 다른 면발의 모양을 포인트로 해 제품명을 붙였다. 제품명은 딸리아(TAGLIA), 라비올리(RAVIOLI), 푸실리(FUSILLI) .

먼저 꼬불꼬불한 모서리 형태의 둥근 면 모양으로 된 라비올리’(RAVIOLI)는 브루노말리의 이번 시즌 주력 제품 중 하나다. 핸드백 옆 선을 꼬불꼬불한 파스타 모양으로 제작해 입체감을 더한 라비올리는 타니 엠보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무게가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화이트와 밝은 녹색 두 가지로 구성했다.

넓적한 모양의 기다란 면의 TAGLIATELLE에서 착안한 딸리아’(TAGLIA)백은 캐주얼하면서도 드레시한 쉐입의 유니크한 토트백으로 모던한 감성이 돋보인다.

블랙, 골드,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일 딸리아 백은 천연 소가죽에 에나멜 가공 처리를 해 보다 더 높은 내구성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특히 핑크 컬러 제품에는 나비 넥타이 모양인 FARFALLE 면발로 포인트를 주어 큐트한 감성도 돋보이게 했다.

파스타 면 중 가장 기본적으로 많이 찾는 FUSILLI면에서 디자인을 착안한 푸실리 핸드백은 백 전면에 꼬불꼬불 돌돌 말린 꽈배기 모양의 파스타 면을 형상화했다. 핸들 양끝에도 면발의 모양을 더해 포인트를 주어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멋을 선사한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합리적이면서도 가심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장되면서 지난 몇 년 새 국내 핸드백 시장은 새로운 것이 없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떨어지고 있었다소비자들의 관심을 잡기 위해 새로 선보인 파스타 백은 가격이나 품질 면에서 매우 뛰어나 잠깐의 관심이 아닌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쿠론, ‘슈에뜨 샤인 에디션’ 출시 (2018-04-26 15:05:59)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김태리 봄화보 추가 공개 (2018-03-12 18:3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