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아동/캐릭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세드림, 제10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 K리그 성료
전국 총 64개팀 5,000여명 참가, VR 체험 공간 운영
등록날짜 [ 2018년04월17일 15시4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상태, 이화경 기자]​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4월 14일과 15일 이틀간 난지천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제 10회 컬리수 축구 대잔치 리틀K리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제 10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 K리그는 한세예스24홀딩스와 한세드림이 주최하고, (사)한국유소년축구교육원 주관, 서울시 마포구와 대한축구협회 풋볼 팬타지움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유치원 어린이팀 또는 7세 이하의 유소년 축구교실 총 64개 팀이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서울을 비롯해 인천, 의정부, 양주, 안성, 양양, 강릉 등 전국 각지에서 온 어린이 축구선수단과 가족, 관계자 등 총 5,0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서울에서 처음 개최된 대회인 만큼 일반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관심도 뜨거웠다.

경기는 전 후반 각각 10분, 팀 별 3게임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경기 후에는 승패에 상관없이 참가 선수 전원에게 컬리수 유니폼과 메달, 축구공을 지급했다. 특히, 이번 대회 때 특별히 준비한 이영표 사인볼, 홍명보 사인 유니폼, 풋볼 팬타지움 티켓 등의 사은품은 자라나는 축구 꿈나무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본 경기 외에 대한 축구협회 ‘풋볼 팬타지움’과 함께하는 ‘VR 체험 공간’에도 관심이 이어졌다. 어린이들이 직접 대한축구협회 공식 마스코트인 백호로 변신해 가상 속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해볼 수 있는 ‘백호의 하루 VR 체험’, 증강 현실 게임 ‘백호를 찾아라 AR체험’ 등을 통해 참가 선수들은 물론, 경기에 참여하지 않는 가족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했다.

여기에, 매 시즌 진행했던 버블체험전, 페이스 페인팅, 행운의 룰렛, 캐리커쳐 등의 부대행사도 그대로 진행됐다.

한세드림 임동환 대표는 “서울에서 처음 열린 이번 대회는 뛰어난 접근성과 풍부한 놀거리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도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색다른 기획을 통해 가족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이 매년 2회씩 개최하는 ‘컬리수 축구대잔치’는 2013년 경기도 오산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수원, 용인, 안산, 대구 등 다양한 지역에서 개최되었으며, 올해로 6년 차를 맞이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키즈, 컬러풀한 ‘루나 방풍재킷’ 출시 (2018-04-19 16:20:24)
모이몰른, 여름 아우터 '럭키 프라이스’ 실시 (2018-04-10 09:4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