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전시회Exhibition > 해외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효성, 베트남 최대 섬유종합전시회 ‘사이공텍스’ 참가
사이공텍스 첫 참가, 효성의 기능성 원사로 다양한 제품 개발 제안
등록날짜 [ 2018년04월11일 11시4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베트남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효성이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리는 섬유 및 의류 전시회 ‘사이공텍스(Vietnam Saigon Textile & Garment industry Expo 2018)’에 첫 참가한다.

올해로 30번째 개최되는 사이공텍스는 원사, 원단뿐만 아니라 섬유와 관련된 부자재 및 기계까지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는 베트남 최대 섬유 종합전시회다. 이번 사이공텍스에 원사 업체로서는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효성은 베트남 및 글로벌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 개발을 제안할 예정이다.

효성은 부드러운 촉감의 스판덱스 섬유인 크레오라 에코소프트(creora® eco-soft)와 수영장의 염소 성분에 강한 크레오라 하이클로(creora® highclo), 의류 착용시 발생할 수 있는 불쾌한 냄새를 없애주는 크레오라 프레쉬(creora® Fresh) 등을 중심으로 착용감과 핏(fit)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대응한다.

또한, 사계절 내내 덥고 습한 베트남 현지 기후에 맞춰 자외선 차단, 흡습속건, 냉감 기능성을 보유한 폴리에스터 소재인 아스킨(Askin)과 나일론 소재인 아쿠아엑스(Aqua-X) 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효성은 이번 전시를 통해 베트남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의류 브랜드와의 공동 소재 개발 등의 기회가 확대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효성의 조현준 회장은 “사이공텍스는 2008년 베트남 스판덱스 공장 준공 후 10년이 지난 시점에서 베트남에서의 우리의 성과와 앞으로의 방향을 살필 수 있는 기회”라며 “이러한 기회를 통해 항상 고객과 시장의 목소리를 경청해야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음을 명심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작년에 개최된 ‘사이공텍스 2017’은 베트남을 비롯한 중국, 독일, 인도 등 약 26개국에서 1100여개의 전시업체가 참가하고, 약 2만5천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바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효성첨단소재, 베트남에 신규 타이어코드 생산법인 설립
패션TV-베트남 하노이 거리 투어(2016년 10월)
음식-기내식(베트남항공)
세계여행-베트남 다낭(Da Nang)
스토리-하노이에서 만난 사람들
■ 창간19주년 특별기획-동양연사 베트남 남딘공장을 가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시회-19 S/S 프로젝트 우먼스 국제 패션박람회 개요 (2018-04-23 11:30:22)
르돔,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으로 中 마켓 적극 공략 (2018-04-09 18: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