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F, ‘이자벨마랑’ 남성라인 국내 도입
아시아 최초 팝업스토어, 5일 청담 플래그십서 론칭 이벤트
등록날짜 [ 2018년04월06일 11시1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올 봄 시즌부터 프렌치 시크의 대명사인 프랑스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자벨마랑의 남성 라인을 국내 시장에 도입한다.

2008년 말부터 LF에서 국내 전개하고 있는 이자벨마랑은 1994년 프랑스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현재 미국, 일본, 한국 등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토털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이다.

프렌치 시크(French Chic)’를 대표하는 기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연장 선상에서 프렌치 쿨가이(French Cool-guy)’를 라인 콘셉트로 론칭한 이자벨마랑의 남성라인은 이자벨마랑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오버사이즈 재킷, 로고 티셔츠, 데님 팬츠, 스니커즈 아이템을 중심으로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남성 컬렉션으로 스타일리시하며, 본인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30~40대 남성고객들을 메인 타깃으로 한다.

대체적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이 주류를 이루는 2018 S/S 시즌 이자벨마랑 남성라인의 컬렉션은 중성적이면서 한편으로는 매우 남성적인 락앤롤(Rock’n Roll)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

LF는 최근 수년 새 급성장하는 국내 남성 럭셔리 컨템포러리 시장의 성장세를 감안해 이자벨마랑 본사와의 협의를 거쳐 지난달 22일 갤러리아백화점 본점 웨스트에 아시아 최초의 남성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5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이자벨마랑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론칭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LF는 올 한 해 동안 팝업스토어 및 플래그십스토어를 통한 마켓 테스트를 거쳐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백화점 유통망을 확보할 예정이다

한편 LF는 이자벨마랑 남성 라인의 국내 도입을 기념해 이자벨마랑의 브랜드 콘셉트를 형상화한 귀여운 일러스트가 가미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하고 이자벨마랑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일 구매 고객에 한해 2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렌우드, 물세탁 가능 정장 ‘워셔블 수트(WASHABLE SUIT)’ 출시 (2018-04-18 09:16:23)
브루노바피, ‘이동욱 컬렉션’ 3040 남성 홀려 (2018-04-06 11: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