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에블린, '체리블라썸' 한정판 상품 출시
등록날짜 [ 2018년04월06일 11시2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봄을 대표하는 벚꽃을 모티브로 제작된 온라인 전용 상품인 ‘체리블라썸’ 상품을 선보였다. 

에블린 체리블라썸 라인은 봄에 딱 한번, 한정수량으로 출시되는 상품으로 브라렛과 이지웨어 등 총 9종으로 출시됐다. 

이너웨어는 브라렛 디자인 2종과 팬티 2종으로, 출시될 때 마다 완판 행진을 기록한 에블린 클래식 패드 브라렛 라인에 벚꽃레이스 디자인을 적용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또 후크형과 일반형 2 가지 디자인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이지웨어는 커플 파자마와 캐미세트, 가운, 안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자마와 캐미세트의 경우 고급스럽고 부르러운 촉감의 샤무즈 소재를 활용하여 제작 되어 착용감을 높였다.

에블린 ‘체리블라썸’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에블린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일부 매장(홍대점, 명동점, 신촌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프랑스 란제리 ‘바바라’, 온라인몰 오픈 (2018-04-18 10:00:47)
비비안, 트렌드 리포터 1기 모집 (2018-04-06 09: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