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Textile Life > 원사/원면(Yarn)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효성, 프리미엄 섬유브랜드로 인니시장 공략 강화
인니 자카르타서 섬유 가공기계 전시회인 '인도 인터텍스' 참가
등록날짜 [ 2018년04월04일 11시0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효성이 4일(수)부터 7일(토)까지 인도네시아(이하 인니)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섬유산업 전시회인 ‘인도 인터텍스(Indo Intertex)’에 참가해 글로벌 프리미엄 섬유 브랜드로서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인도 인터텍스는 인도네시아(인니) 최대의 섬유 및 가공기계 전시회로서 원단이나 원사뿐만 아니라 섬유관련 가공기계와 장비 및 최신기술에 대한 전시도 가능하다.

효성은 2013년부터 6년 연속 참가중이며, 매년 세계 최고 수준의 차별화 원사를 통해 고객 및 관계사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효성은 이번 전시에서도 인니 로컬 브랜드와 손잡고 프리미엄 의류, 애슬레저룩, 무슬림 액티브웨어 등에 쓰이는 원사 및 원단을 선보인다.

효성은 Lee Cooper(글로벌 데님 브랜드)와 함께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함과 완벽한 핏을 선사하는 데님용 스판덱스 크레오라 핏스퀘어(creora® Fit2)를 적용한 ‘프리미엄 데님’ 원단을 전시한다.

또한, Sorella(동남아시아 란제리 브랜드)와 함께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크레오라 에코소프트(creora® eco-soft)를 사용한 ‘란제리’를 선보이며, Shasmira(무슬림웨어 브랜드)와도 효성의 스판덱스 원사가 적용된 무슬림웨어를 출품할 예정이다.

효성은 인구의 87%가 무슬림인 인니 시장에서 신축성이 좋고 착용감이 편안하며, 원단이 가벼운 무슬림웨어 소재에 대한 수요가 날로 확대되는 것에 주목해, 크레오라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노력해왔다.

효성은 현지 업체와의 공동 원단개발, 협업마케팅 등을 추진하며 크레오라를 적용한 무슬림 액티브웨어, 애슬레저룩 등을 통한 성공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

기술과 품질의 중요성을 강조해 온 효성 조현준 회장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으로 만든 효성의 고기능성 제품을 통해 인니 시장을 넘어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약 2억6천만명으로 세계4위의 인구를 자랑하는 인니는 전체 인구의 절반 가량이 24세 이하로 패션과 유행에 민감하다.

높은 경제 성장으로 중산층이 확대되고 있으며, 특히 외국산 의류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 인니 정부도 섬유산업을 향후 연간 5~6%씩 성장시킬 계획을 갖고 있어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시장이다.

인니의 2018년 의류시장 매출은 약 180억 달러로 예상되며, 2021년까지 매년 8.4%씩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영호 한국메세나협회 신임회장 기자간담회 18일 개최 (2018-04-13 15:25:28)
효성, 전세계 고객사 찾아 ‘밀착 마케팅’ 펼쳐 (2018-03-22 12: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