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움에디션, 주문생산 ‘마이슈즈룸’ 스페셜 에디션 진행
질바이질스튜어트 ‘핑크라인’ 출시 기념 특별 주문제작 이벤트
등록날짜 [ 2018년04월03일 18시3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운영하는 슈즈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이 질바이질스튜어트의 핑크라인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My Shoes Room)’의 스페셜 에디션을 진행, 오는 9일까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플랫슈즈’ 3종에 대한 수제 제작 주문을 받는다.

라움에디션이 지난 해 10LF몰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은 일정 생산수량 이상의 주문 건에 대해서만 생산에 들어가는 크라우드 펀딩 형태의 플랫폼 서비스로 프로젝트 단위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생산자 입장에서는 불필요한 재고 처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동시에 소비자는 재고 비용이 제거된 가격으로 가치 있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생산자와 소비자 쌍방의 효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라움에디션은 지난해 10월 진행한 마이슈즈룸시즌1 프로젝트를 통해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앵클부츠 및 바부슈 총 4종의 신발 제품을 기획해 제품당 최소 주문 수량의 3배를 상회하는 주문량을 기록한 바 있다.

시즌1의 대성공에 힘입어 올 1월과 3월 진행한 시즌2와 시즌3 프로젝트에서도 최소 주문 수량 대비 각각 4.5, 5.4배 가량 많은 주문을 접수 받아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로퍼와 슬링백 제품을 성황리에 제작해 판매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두었다.

라움에디션은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가격과 만족도를 세밀히 검토하는 가치소비 성향의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 차례 프로젝트의 성공을 발판으로
,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질바이질스튜어트의 핑크라인제품 중 봄 아이템으로 어울릴만한 플랫슈즈 3종을 선정한 후 컬러와 소재를 다변화해 총 10스타일로 기획해 마이슈즈룸의 스페셜 에디션 형태로 선보인다.

질바이질스튜어트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핑크라인은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젊은 감각의 데일리 슈즈들로 구성된 전략 라인으로 고급 합성피혁 소재 등을 사용해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 모두 충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라움에디션의 마이슈즈룸 스페셜 에디션은 42일부터 9일까지 7일 간 질바이질스튜어트의 3가지 플랫슈즈 모델인 올슨’, ‘메리케이트’, ‘애슐리에 대한 합계 최소 주문수량이 100건에 도달할 경우 생산 및 배송이 진행되는 구조로 운영되며, 수제 제작 및 배송까지 약 2주일의 기간이 소요된다.

LF 풋웨어리테일사업부장 임유미 상무는 그 동안 마이슈즈룸 프로젝트에 고객들이 보여준 신뢰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디자인의 고품질 플랫슈즈 3종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라움에디션은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크라우드 펀딩 방식의 주문제작 플랫폼 마이슈즈룸을 론칭해 성공을 거둔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적극적으로 상품기획, 마케팅 등 브랜드 운영에 반영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발을 부드럽고 가볍게 잡아주는 '니트 운동화' 인기 (2018-04-13 09:16:30)
금강제화, 봄 정기세일 돌입 (2018-04-02 09: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