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스페이스, 평창동계패럴림픽 성공 개최 기여
‘18 평창 동계올림픽, 동계패럴림픽’ 공식파트너로 다양한 홍보 진행
등록날짜 [ 2018년03월20일 14시41분 ]

강릉 올림픽파크 내의 ‘노스페이스 빌리지’ 이벤트 진행 모습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상태, 이세림 기자]‘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Tier 1)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평창동계올림픽에 이어 평창동계패럴림픽의 성공 개최에 기여했다.

노스페이스는 평창동계올림픽과 평창동계패럴림픽 기간 동안 약 22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한 ‘노스페이스 빌리지’를 운영하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릉 올림픽파크 내에 위치한 노스페이스 빌리지는 평창동계패럴림픽 기간 동안에는 점자 안내판과 턱이 없는 경사형 출입구를 설치하고, 장애인 관람객 전용 쉼터와 수어 안내 서비스 등을 함께 제공하는 등 장애인 관람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등 세심한 배려를 더했다.

또한, 평창동계올림픽에 이어 평창동계패럴림픽 기간까지 평창 현지에서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수선센터’를 운영하며 대회운영인력과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가 착용하는 공식 단복을 끝까지 책임지기 위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며 대회 관계자들로부터 호평 받았다.

점자 안내판이 설치된 노스페이스 빌리지

더불어, 대회 기간은 물론 대회 개최 전부터 입장권 및 경기 관람 티켓 증정 이벤트, 성화봉송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며 평창동계올림픽과 평창동계패럴림픽의 사전 붐업 조성과 성공 개최에 기여 했다.

평창동계올림픽은 물론 평창동계패럴림픽까지 시상대 위 영광의 순간과 개폐회식 등 감동의 매 순간들마다 노스페이스의 ‘팀코리아 공식 단복’이 함께 하였다. 이와 함께, 노스페이스는 자원봉사자를 포함한 약 4만 5천여명에게 ‘대회운영인력 유니폼’을 제공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평창동계올림픽에 이어 평창동계패럴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할 수 있었던 것은 값진 경험이자 큰 보람이다.”며 “향후에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파트너로서 다양하고 꾸준한 노력을 통해 국가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키즈, 실용적인 방풍 재킷 2종 출시 (2018-03-23 15:44:01)
코오롱스포츠 S/S, 스타일리시한 ‘웨더코트’ 주력 (2018-03-20 12:5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