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캐주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장기용, 봄 아우터 어떻게 입었나?
등록날짜 [ 2018년03월15일 10시0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 봄이 성큼 다가 오면서 얇아진 아우터를 찾는 남성들이 많다. 봄 날씨에 잘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화사한 컬러 아우터는 패셔너블한 느낌을 완성시켜줘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올 봄 남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아우터 스타일을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 장기용 화보를 기준으로 소개한다.

남자라면 핑크! 화사한 ‘핑크 재킷’ 연출법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 모델 장기용 화보

봄날의 화사함을 표현하고 싶다면 단연 밝은 컬러감의 아우터가 제격이다. 신원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모델 장기용의 화보를 통해 올 봄 아우터의 정석을 제안했다. 

화보 속 장기용이 입은 핑크 컬러 재킷은 경쾌하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특히 화사한 파스텔 핑크 컬러는 아우터 하나만으로 패셔너블한 느낌을 연출해줘 봄 코디를 손쉽게 만들어준다.

화려한 핑크 컬러 재킷을 선택했다면 다른 아이템은 무난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화이트 컬러 바디에 컬러블록이 가미된 이너와 데님 팬츠는 캐주얼하면서 개성 있는 느낌을 선사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균형을 맞춰준다.

마지막으로 매끈한 타원형 프레임의 안경과 화이트 레더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화사한 봄 재킷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남성적인 컬러! 단정한 ‘네이비 롱 재킷’ 연출법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제안한 봄 아우터(모델 장기용)

무난한 듯 단정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네이비 컬러의 카디건을 활용하면 잘 어울린다.

넌(non) 라펠 디자인이 매력적인 롱 카디건은 클래식 무드의 댄디한 이미지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선호도가 높은 네이비 컬러 디자인으로 데님 팬츠, 슬랙스 등 다양한 팬츠와 무난하게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이때 화이트 컬러 이너와 팬츠를 매치해 네이비 컬러 포인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도 좋다.

컬러블록 디자인의 화이트 이너와 팬츠는 깔끔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낸다. 마무리로 블랙 레더 스트랩 시계와 군더더기 없는 레더 크로스백을 매치하면 남성적인 봄 재킷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관계자는 “최근 봄과 어울리는 컬러감 있는 아우터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라며 “컬러감 있는 아우터를 활용할 땐 무난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을 활용해 아우터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 팁이다”라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네파, 장기용 애슬레저룩 화보 공개
지이크 파렌하이트, ‘장기용’과 함께한 18 S/S 화보 공개
장기용이 데님팬츠로 연출한 패션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봄철 남성들의 ‘니트vs셔츠’ 스타일링은? (2018-04-13 17:43:35)
헨리코튼, 2018 봄 /여름 화보 공개 (2018-02-20 11: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