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에, VIP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론칭 1주년 기념해 고객과 직접 소통 나서
등록날짜 [ 2018년03월14일 10시3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린컴퍼니(대표 문경란)가 전개하는 모에(MOE, Moment Of Experience)’가 론칭 1주년을 맞아 VIP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했다.

지난해 론칭 후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로 주목 받고 있는 모에는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하기위해 지난 7일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9일 현대백화점 본점, 13일 갤러리아 센텀시티점에서 VIP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2018 봄 컬렉션 소개와 함께 타 브랜드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모에만의 소재와 실루엣을 기본으로 스티치, 여밈의 단추, 절개선 등 작은 디테일까지 설명하여 상품과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참석자의 체형과 TPO에 따른 개인 맞춤 스타일링과 기본 아이템과 함께 일상 속에서 손쉽게 연출 할 수 있는 실질적인 스타일링 팁, 제품 관리법까지 전해주었으며 참석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회사 관계자는 모에는 나이에 구애 받지 않는 새로운 감성의 아이템을 제안하는 브랜드인 만큼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과 경험의 가치, 그리고 옷의 본질에 집중하여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에는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10% 할인과 10% 적립해주는 1주년 스페셜 이벤트와 10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도예가 이상호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다이닝 오브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SI(씨), 공식 패션 서포터즈 ‘씨에스타’ 2기 모집 (2018-03-15 14:09:21)
르베이지, HR 주얼리앤홈과 협업 (2018-03-13 23:5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