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에로’ 여배우 패딩베스트 스타일링 정석 구축
센스있는 레이어드룩, 시에로 컬러 패딩베스트로 완성
등록날짜 [ 2018년03월13일 17시3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에서 꽃샘추위 시즌을 겨냥한 패딩 베스트를 출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꽃샘추위가 시작된 요즘 가장 주목받는 아이템은 아우터로 레이어드할 수 있는 패딩 베스트이다. 특히 여배우들의 컬러 패딩 베스트로 보온성과 멋을 모두 잡은 캐주얼룩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추자현과 고우리가 착용한 경량 베스트는 모두 시에로 제품으로 알려졌는데 각각 라이트 컬러 셔츠와 화이트컬러 후드티셔츠와 레이어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제품은 세로 퀼팅과 숏기장으로 슬림한 핏을 연출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복스타일로 유명한 레드벨벳 슬기와 지난 3일 방영된 SBS 드라마 착한 마녀전에 출연한 이다해는 시에로의 오버사이즈 패딩베스트를 착용해 주목 받았다.

힙을 살짝 덮는 기장이 돋보이고 박시한 후드 티셔츠와 착용해도 무리없는 핏의 웨어러블한 제품으로, 다크그레이, 핑크베이지 두가지 컬러로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르베이지, HR 주얼리앤홈과 협업 (2018-03-13 23:57:58)
올리비아로렌, ‘콜드 스프링 아우터’ 출시 (2018-03-05 10:4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