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트렌드/신제품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PV 파리, 19 S/S 패션 트렌드는?
탐험에 대한 욕구 시적으로 만개, 직물-더 부드럽고 유동적, 가볍고 차분
등록날짜 [ 2018년03월09일 15시4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프레미에르 비죵(PV) 파리 19 S/S 전시회가 지난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프랑스 파리 빌뺑뜨 전시장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제시된 19 S/S 시즌 프레미에르 비죵 패션 트렌드를 소개한다.

19 S/S 시즌 경향

섬세하게 새로운 지평을 연다. 탐험에 대한 욕구가 시적이고 기술적으로 만개한다. 좋은 일을 함께 하고, 의미를 부여하며, 아름다움을 창출하기 위해 전파력 있는 낙천주의가 뚜렷해지고, 솔직하며 호의적인 제안을 부추긴다.

환경 의식은 배려, 서두르지 않기, 올바른 방향과 균형을 요구한다. 개발은 풍부한 상상력과 실험을 통해 이루어지며, 재미있고 기능적인 면을 동시에 보여주는 하이브리드 특성을 제안한다.

소재는 재미있는 촉감, 눈부신 비주얼, 바스락거리는 색채의 이야기를 표현한다. 부드러운 에너지로 가득한 19 S/S 시즌은 보다 유동적이고 친숙한 세상을 디자인하기 위해 매혹적이고 새로운 미학을 끌어낸다.

■ 색상(컬러) 특징

19 S/S 시즌 컬러는 부드러운 이야기, 실제 이야기, 재미있거나 어둡고 심각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컬러 레인지는 컬러풀한 공간에서 살아 숨쉬며, 컬러 바리에이션의 강도를 조절하고, 꾸밈없는 4개의 하모니를 강조한다.

-강렬함과 신선함: 꽃의 활력이 수액과 엽록소가 풍부한 색상을 나타낸다. 매혹적인 정원의 꿈을 묘사하는 풍미있는 색조가 두드러진다.

-자연과 인공 사이:빛나는 뉴트럴 컬러는 도발적인 화학 물질과 상호 작용한다. 부드러운 창백함과 유쾌한 테크노 산성 컬러 사이의 가상 핑퐁식 주고 받기

-건조함에서 액체풍까지:따듯함과 차가움의 쉽고 부드러운 변동. 색조는 소재의 고귀함을 불러 일으킨다. 색조는 사용된 것 같은, 건조한, 축축한, 나무 같거나 니스 처리된 재질 외관을 고조시킨다.

-어둠 속의 컬러:어둠과 채도 사이의 긴장감은 예상치 못한 스릴을 유발한다. 뭐라 말할 수 없이 미묘한 깊은 색상들이 채색된 다크 색상군의 매력을 보여준다. 매우 유사한 뉘앙스들이 세련되고 다양한 스토리를 유발한다.

콘트라스트, 톤온톤, 그린 기가 도는 이중 구조가 조화를 이루며 컬러의 배경이 된다. 음영이 강조되거나 부드럽게 펼쳐진다. 쾌활한 멜로디나 미묘한 모노톤을 통해 경쾌함을 노래한다.

직물 하이라이트

직물은 더욱 더 부드럽고, 유동적이며, 가볍고, 차분하고, 크리미하다. 또한 섬세하며, 지속 가능하고,  테크니컬하다. 정교하고 섬세하게 공기 중에 봄의 느낌을 재연하면서 기분 좋은 낙관주의를 재 탄생시킨다.

모든 것이 밝아지는 것처럼 보인다. 이 전반적인 선명함은 빛나는 흐릿함 또는 섬세하게 창백한 모습으로 나타난다. 플레인 직물은 신선하게 표백 되거나 교묘하게 바랜 것처럼 처리된다.

반짝임과 투명함으로 신기루와 같은 표면이 연출한다. 유연성에 대한 개념은 가시적 열정, 움직임의 유동성 및 가벼움에 대한 열망과 밀접히 연결돼 있다.

이 같은 가벼움은 프린트, 플리츠, 크로케 또는 엠보싱, 그리고 연약하게 그려진 모티브를 통해 예민한 윤곽에서 불완전한 단색에 이르기까지 섬세한 질감으로 표현된다.

패턴 직물이 섬세함과 절제로 처리되면서 내추럴 외관과 현대화된 정통성에 재 연결된다. 고 기능성 가공과 연결된 식물성 섬유는 매 시즌 환경 존중에 대한 공약을 보다 강력하게 반영한 것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19/20 A/W PV 파리-혁신적인 제품 대거 선보여
봄 시즌,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은?
19 S/S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성료
19 S/S PV 파리, 참가업체 1.6% 증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업계, 비비드한 레드 컬러 적용 신제품 출시 확대 (2018-03-19 11:42:12)
네파, 간절기 실속형 경량 다운 ‘프리마베라 다운’ 출시 (2018-02-19 10:4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