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리스 크리스티, 양세종 광고 비주얼 공개
‘컨템포러리 영맨의 슬로우 라이프’ 광고캠페인 전달
등록날짜 [ 2018년03월05일 10시5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의 스마트 컨템포러리 맨즈웨어 크리스 크리스티가 전속모델 양세종과 함께 진행한 2018 SS 시즌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크리스 크리스티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링으로 자유롭고 매력적인 컨템포러리 영맨의 슬로우 라이프를 표현했다. 양세종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크리스 크리스티의 뮤즈로 함께 하면서 빛을 더했다.

이번 광고 촬영은 ‘SWEET SLOW LIFE’를 콘셉트로, 삶의 밸런스에 가치를 두는 스마트 영맨들의 내추럴 하면서도 감각적인 컨템포러리 캐주얼룩을 표현했다. 현대 사회의 빠른 변화를 따라 가기보다 자신만의 주체를 가지고 삶의 밸런스에 가치를 두는 스마트 영맨들의 무드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것. 이를 위해 따뜻한 자연광과 내추럴한 외벽이 조화를 이루는 백그라운드 연출 및 마일드한 톤앤무드의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컨템포러리 룩을 선보였다.

내추럴한 컨템포러리 무드가 감각적으로 표현된 이번 크리스 크리스티의 광고 캠페인은 SNS 채널을 시작으로 선 공개된 후, 다각적인 루트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차별화된 유스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젠, 새로운 ‘올리버 컬렉션’ 출시 (2018-03-05 10:57:12)
2018 봄/여름 시즌 남성복 트렌드는? (2018-03-02 14:1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