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새 홍보대사 배우 우도환 발탁
등록날짜 [ 2018년02월13일 14시2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상태, 이화경 기자]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2018년 S/S 시즌 홍보대사로 배우 우도환을 발탁했다.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로 ‘스포컬처’를 택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우도환의 건강한 에너지와 트렌디한 매력, 다양한 장르와 역할에 도전하는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우도환은 드라마 ‘구해줘’, ‘매드독’ 등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를 선보여 떠오르는 수퍼루키로 꼽히고 있다.

2017 KBS 연기대상 신인상 남자부문을 수상해 다시 한번 인기를 입증했으며,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의 주연을 맡게 되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스포컬처(SPOCULTURE)’는 스포츠와 문화의 경계를 허물고 자신만의 스포츠를 창조하고 도전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기존의 땀 흘리며 경쟁하는 운동의 개념이 아닌 패션, 놀이 및 라이프스타일 등의 다양한 문화가 믹스된 스포츠를 지향함으로써,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우도환과 함께 향후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새로운 에너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실용적인 아웃도어 설 선물 세트 출시 (2018-02-08 12: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