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트렉스타, ‘익스트림GTX’ 등산화 출시
고어텍스 적용해 방수 및 투습력 우수, 네스핏 기술과 I.S.T 기술 동시 접목
등록날짜 [ 2018년02월09일 15시4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2018년 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익스트림 GTX’ 등산화를 출시했다.

트렉스타 ‘익스트림 GTX’는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방수 및 투습력이 우수한 고기능성 등산화다. 등산 또는 아웃도어 활동 시 열과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발을 보호하는 기능성이 뛰어나 궂은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한국인 2만 명의 발 모양을 연구해 개발된 ‘네스핏’ 피팅 기술을 적용, 한국인들의 발 모양에 특화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산행 중 실족으로 인한 사고가 많은 점을 보완하여 트렉스타 자체 특허 기술인 IST(Independent Suspension Technology)를 신발 중창 부분에 내장했다. 이는 일상생활은 물론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완벽한 균형과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하며, 문어 흡반에서 착안한 독특한 중창 디자인이 충격 흡수를 더욱 도와준다.

익스트림 GTX는 통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견고함을 높였으며 트렉스타 DNA ‘Heel Support System’을 적용해 신발의 뒤틀림 방지와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전한 산행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스콰이아, 봄시즌 ‘글램 스니커즈 시리즈’ 출시 (2018-02-12 18:24:02)
금강제화, 일본 리갈코포레이션에 승소 (2018-02-05 09:1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