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발렌타인데이 선물 출시
진부한 초콜릿 대신 실용적이고 특별한 속옷 추천
등록날짜 [ 2018년02월08일 14시3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남영비비안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대신 실용적이고 특별한 느낌의 속옷선물을 내놓았다.

비비안의 남성브랜드 젠토프에서는 기하학 무늬가 돋보이는 메쉬 소재의 남성용 드로즈가 돋보인다.

다가오는 봄 ·여름에 적합한 시원한 메쉬 소재로 허리 부분에 배색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허리선을 얇은 밴드로 처리해 조임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가격은 29000.

젠토프에서는 여성 브래지어 ·팬티 세트와 남성 드로즈도 커플 란제리로 선보인다.

2018
년 춘하시즌의 메인브래지어를 네이비 컬러로 디자인해 남성 드로즈를 함께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가격은 브래지어 ·팬티 세트가 98000, 남성용 드로즈가 32000원이다.

개띠해의 주인공 강아지 캐릭터 무늬가 돋보이는 커플 트렁크팬티도 선물로 제격이다.

여성용의 경우 핑크, 남성용의 경우 블루 컬러로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31000원이다.

아직 속옷 선물이 부담스러운 초보 커플에게는 깔끔한 블루톤에 기하학 무늬 포인트가 돋보이는 비비안 커플 파자마가 잘 어울린다.

여성의 경우 핑크 컬러로, 남성의 경우 스카이 블루 컬러로 배색 포인트를 줬다. 여성 파자마는 커프스 가장자리를 둥그렇게 마감해 좀 더 귀여운 느낌이 돋보이도록 했다. 가격은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 109000.

아울러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셔츠형 커플 파자마도 추천했다. 폴리스판 소재로 촉감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광택이 난다.

여성용은 베이비 핑크, 남성용은 은은한 그레이 컬러로 차별화를 뒀다. 가격은 여성용이 69000, 남성용은 72000원이다.

강지영 비비안 디자인실 팀장은 속옷 선물은 신비롭고 로맨틱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연인 간의 애정이나 친밀도가 더욱 깊어질 수 있다네이비, 그레이 컬러 등 무난한 컬러의 속옷 제품은 실용성이 높고 핑크, 옐로우 컬러의 속옷은 그날을 재미있게 추억할만한 선물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란제리 선물은 아직 부담스러운 초보 커플이라면 실용적인 홈웨어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에블린, 화이트데이 패키지 출시 (2018-03-06 11:10:09)
휠라 언더웨어, 1020세대 타깃 ‘아웃핏 언더웨어’ 출시 (2018-02-06 17:0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