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루노바피, 배우 이동욱 모델 발탁
젊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3545 남성 공략
등록날짜 [ 2018년02월07일 12시4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가 배우 이동욱을 브랜드의 새로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브루노바피는 지난 2013년 론칭 후 5년만에 바뀌는 새로운 뮤즈 이동욱과 함께 기존의 클래식하고 젠틀한 남성적인 이미지를 이어가는 동시에, 한층 더 젊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남성복 패션을 제안해 나갈 계획이다.

브루노바피 관계자는 브루노바피가 추구하는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위트와 감성이 이동욱의 도시적이면서 부드럽고 섬세한 이미지와 잘 맞아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올 봄 시즌부터 선보이는 포멀웨어와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에서 이동욱의 젊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아낸 차별화된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브루노바피는 전국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에 입점하고 있으며,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일명 워라벨(WORK AND LIFE BALANCE)을 추구하는 영포티를 품은 3545 세대 남성에게 다운에이징된 고품격 슈트핏과 트렌디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새로운 모델 이동욱의 패션화보 및 메이킹 영상은 브루노바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루노바피, 봄 화보 촬영 현장 공개 (2018-02-12 13:01:49)
신성통상, ‘탑텐몰’ 그랜드 오픈 (2018-01-30 10:5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