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빈폴아웃도어, 백팩에 성별을 지웠다
‘젠더리스’로 스펙트럼 넓히고, 디자인·컬러로 女心 자극
등록날짜 [ 2018년01월11일 10시3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가 젠더리스(Genderless) 트렌드를 고려해 라운드 형태의 부드러운 실루엣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중고등학생용 신학기 백팩을 출시했다.

특히 빈폴아웃도어는 여심(女心)을 자극하는 차원에서 바이올렛, 핑크, 그린 등 컬러를 다변화하는 한편 깜찍한 인형을 함께 제공해 자기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최근의 중고등학교 학생들의 소비행태를 보면, 신학기 가방을 선택할 때 브랜드를 따지지 않고, 가성비를 중시할 뿐 아니라 인형, 핸드폰케이스, 기념품 등 상징적인 아이템을 달수 있는 상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빈폴아웃도어는 병아리, 펭귄, 돌고래, 물개 등의 인형을 자기만의 개성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가방 앞쪽 메쉬 포켓과 D형 고리 디자인을 강조했다.

또한 업계 최초로 파스텔 컬러의 마카롱이 연상되는 디자인의 가방 출시를 통해 귀엽고 친근한 매력 포인트를 강조했다.

빈폴아웃도어는 가방의 무게를 최대 900g 수준으로 낮추고, 인체공학적인 곡선형 어깨 멜빵을 적용해 가방이 등쪽에 밀착되도록 디자인하는 등 성장기 아이들의 올바를 자세를 유도했다.

어깨와 등쪽 부분에는 에어 메쉬(Mesh) 소재를 적용, 착용감을 높이는 한편 통기성을 바탕으로 쾌적함을 더했다.

빈폴아웃도어 이용선 팀장은 매력이 자본이 되는 시장환경 속에서 빈폴아웃도어만의 차별화된 접근과 디자인으로 신학기 백팩을 출시했다라며, 자기만의 개성표현을 중시하는 중고등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매력적인 소구 포인트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신학기 백팩 출시를 기념해 이달 12일부터 내달 25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과 함께 인형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원무역, ‘사업연속성관리 국제표준(ISO 22301)인증’ 획득 (2018-01-23 11:41:50)
아웃도어&스포츠업계, 패션 브랜드와 협업 마케팅 활발 (2017-12-20 10:4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