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로렌, 새 얼굴 서예지 발탁
9년차 수애 이어 청순 고혹 이미지 바통
등록날짜 [ 2018년01월11일 10시2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배우 서예지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올리비아로렌은 서예지를 통해 좀 더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브랜드가 추구하는 럭셔리 페미닌한 감성이 서예지만의 청순하고 고혹적인 이미지와 잘 어울려 신선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리비아로렌은 지난 2009년부터 2017년까지 9년 간 배우 수애를 모델로 기용해 왔다. ‘리틀수애라고 불리는 서예지를 통해 기존 수애의 고급스럽고 단아한 이미지를 이어가는 동시에 젊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서예지는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와 특유의 고혹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배우라며 브랜드의 새 얼굴로서 젊고 감각적인 패션을 추구하는 3040여성들에게 특별한 영감을 주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타일을 적극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F몰, 헤지스ACC ‘뉴프로젝트’ 이벤트 (2018-01-16 21:13:08)
시에로, ‘라이트 컬러 아우터’ 출시 (2018-01-10 10:0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