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퍼콤마비, 롱다운 초도물량 대비 80% 리오더 진행
등록날짜 [ 2018년01월05일 13시3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유니섹스 브랜드 ‘슈퍼콤마비’가 롱다운 열풍에 동참한다. 지난 11월 말 출시한 슈퍼콤마비의 ‘유스 컬러 다운(Youth Color Down)’의 초도물량을 모두 소진하고 약 80%가 리오더를 진행 중에 있다.
 
유스 컬러 다운은 오버사이즈 벤치코트 스타일에 후드가 일체형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한 다운 상품이다. 솔리드 컬러를 전면에 사용하여 다양한 컬러의 이너와도 매치할 수 있으며,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보온성 또한 우수하다. 가슴판에 사이드 플랩과 이너포켓 디테일로 수납성을 더했다.
 
슈퍼콤마비 관계자는 “슈퍼콤마비가 선보이고 있는 유스 컬러 다운은 강력한 솔리드 컬러에 톡특한 A라인 오버사이즈로 디자인되어 있어 스트릿 감성을 단번에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추운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서 롱다운 판매도 지속적인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콤마비는 SBS 예능 프로그램 ‘마스터키’의 전 출연진에게 컬러 유스 다운을 비롯하여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여 연예인을 통한 홍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오+서울우유, 달달한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2018-01-05 15:04:51)
파스텔세상, 롯데마트 손잡고 ‘피터젠슨’ 키운다 (2018-01-03 21:1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