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속옷/수영복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영비비안, ‘라바쥬’ 두 번째 컬렉션 출시
1차 컬렉션 12억 판매고 기록, 자수 디자인·프리미엄 원단 방점
등록날짜 [ 2018년01월03일 21시07분 ]

라바쥬 2차 컬렉션 가든 그레이 컬러 [사진제공=남영비비안]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속옷 전문기업 남영비비안이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라바쥬(RAVAGE)’의 두 번째 컬렉션을 홈쇼핑에서 선보인다.

오는 5일 오후 945CJ오쇼핑을 통해 두 번째 컬렉션이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4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을 모두 매진시키며 소비자가 기준 약 12억 원의 판매고를 올렸던 라바쥬는 이번 2차 컬렉션에서 더욱 섬세해진 자수 디자인과 프리미엄 원단으로 더 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계획이다.

라바쥬는 1990년 매혹적인 섹시함을 콘셉트로 론칭한 란제리 브랜드로, 1926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정통 란제리 기업 바바라 그룹의 작품이다.

최상의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전문직 여성, 자신을 가꾸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는 40~50대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란제리를 표방한다.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의 화려함과 고풍스러움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또한 최상의 품질을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프리미엄 원단인 유로저지 원단을 날개 안쪽에 사용하여 편안함 촉감과 매끄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신축성이 좋고 폭이 넓은 엘라스틴 스트랩은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컵 안에는 이중 패널 디자인으로 가슴 처짐을 방지했다.

5종의 제품 모두 프랑스 바바라 본사에서 사용 중인 자수를 이용한 입체적인 자수 디자인이 돋보인다. 5종 제품 모두 각각 다른 자수 디자인으로 착용 시 색다른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2차 컬렉션은 5종의 브라팬티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은 크림 빛의 베르사유 컬러, 코지 블루, 가든 그레이, 드라이 로즈, 프렌치 네이비 컬러다. 가격은 한 패키지에 198천원이다.

특별 사은품으로 15CJ오쇼핑 생방송 중에만 전 고객에게 로브가운 1종을 증정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겨울 스포츠 제대로 즐기려면 ‘속옷부터!’ (2018-01-11 10:28:31)
비비안, ‘비비아나’ 파자마 파티 성료 (2017-12-27 10:5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