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캐주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헨리코튼, 유시민 작가와 함께 한 재능기부
등록날짜 [ 2017년12월28일 13시0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문재인 구두’로 알려진 수제화 브랜드 ‘아지오(AGIO)’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장애인이 만든 구두'라는 편견을 극복하지 못해 문을 닫아야 했던 아지오는 지난해 문재인 대통령의 구두로 재조명 받으며, 많은 사람들의 응원에 힘입어 4년 만에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
 
아지오의 새로운 출발에 큰 힘이 되었다고 전해지는 유시민 작가는 가수 유희열과 함께 재능기부를 통해 화보 모델로 참여를 했다.
 
두 남자는 모델로 참여하면서 문서도 없이 구두 한 켤레를 제시한 계약조건에 서슴지 않고 응했다는 후문도 전해진다.
 
헨리코튼 역시 이번 화보에 유시민 작가의 의상을 지원하며 좋은 의미로 진행되는 일에 동참했다.
 
화보 속 유시민 작가는 클래식한 헨리코튼의 의상과 깔끔함이 돋보이는 아지오의 구두로 유시민 작가만의 지적이면서도 편안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유시민 작가의 헨리코튼 니트 베스트와 그 밖의 모든 상품들은 전국 헨리코튼 매장과 코오롱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이크 파렌하이트, 졸업, 면접 시즌 맞이 프로모션 진행 (2018-02-02 16:56:27)
코모도, 직장인 겨냥한 ‘경량 스트레치 롱패딩’ 출시 (2017-12-08 23:2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