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뮤즈 김유정, 산타걸로 변신
휠라, 부산 광복로 패션거리서 김유정과 함께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등록날짜 [ 2017년12월11일 12시2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휠라 뮤즈 배우 김유정이 부산 광복로에 등장, 수많은 팬들과 함께 달달한 미리 크리스마스를 맞이했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지난 9일 오후, 부산 광복동 휠라 메가스토어 인근에 마련한 특설무대에서 ‘두근두근 미리 크리스마스 김유정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한해 동안 휠라에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 및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산타 요정으로 분한 전속모델 김유정과의 특별한 만남을 기획한 것.

​추위가 기승을 부렸음에도 불구하고 이벤트 현장에는 김유정을 만나기 위해 모여든 팬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뤄, 부산 광복로 일대가 마비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김유정의 팬사인회를 비롯, 미니 인터뷰, 팬들의 베스트 SNS 포토 선정,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미니 팬미팅'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김유정은 모든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쌀쌀한 날씨가 무색할 만큼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날 김유정은 휠라 라이트 롱다운재킷에 신규 출시 예정인 휠라 레이(FILA RAY) 슈즈를 신고 현장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이트 색상의 다운재킷과 화이트 휠라 레이 슈즈를 착용한 채 등장한 '실사판 김유정'의 모습에 "요정이 따로 없다", "미리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이다"라며 뜨거운 찬사와 환호를 보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홍대 팝업스토어 감사 이벤트 진행 (2017-12-12 15:40:21)
뉴발란스, 최상급 쿠셔닝 러닝화 ‘프레시폼 1080v8’ 출시 (2017-12-08 21:4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