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반하트 디 알바자, 사회공헌 캠페인 진행
등록날짜 [ 2017년12월08일 09시4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주)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반하트 디 알바자’가 외교부 승인 NGO 단체 옷캔과 함께 전 세계 소외계층에게 의류를 기부하는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 ‘You Can Campaign - 개념 있는 남자의 착한 소비, 구매 기부’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전국 ‘반하트 디 알바자’ 매장에서 진행되며 소비자가 아우터를 구매하면 브랜드 측에서 옷 한 벌을 전 세계 소외 계층에 기부하게 된다. 기부를 통해 고객의 사랑을 전 세계로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추후 기부 스토리는 반하트 디 알바자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 Can Campaign - 개념 있는 남자의 착한 소비, 구매 기부’를 통해 기부된 옷은 아프리카, 라오스 등 전 세계 소외계층에게 전달된다. ‘반하트 디 알바자’는 올해 진행한 '통일부 적십자 바자회'를 시작으로 연이어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며 활발한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반하트 디 알바자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독창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과 기부를 실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루노바피, 고품격 ‘썸캐시코트’ 출시 (2017-12-15 10:27:31)
반하트 디 알바자, 전년 동기 대비 63% 매출 신장 (2017-12-07 17:2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