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반하트 디 알바자, 전년 동기 대비 63% 매출 신장
폭스퍼 다운 실적 견인, 1월부터 역신장 없이 매출 상승 진행 중
등록날짜 [ 2017년12월07일 17시2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반하트 디 알바자’가 지속적인 고 성장세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11월에만 전년 동기간대비 63% 신장한 실적으로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을 비롯한 모든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매출 상승세가 두드러졌다.(연 누계 42% 신장)

‘반하트 디 알바자’는 이 같은 판매 실적 덕분에 최근 전체 매장 중 1억대 이상 매장 점유비가 25%를 넘었고, 이 중 2개 매장은 2억대이상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체 매장으로 보면 작년 대비 평균 30%이상 매출이 신장된 기록이다.

이 같은 실적을 견인한 제품은 폭스퍼 다운, 롱코트 등 겨울 헤비 아우터류와 캐주얼 아이템 등이다. 특히 폭스퍼 다운의 경우, 온오프라인 상에서 '반하트 대세 폭스퍼 다운'이라 불리며 11월 중순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기존 주력했던 수트 판매는 지속적으로 이어가면서 모던 컨템포러리 무드가 반영된 캐주얼 라인의 아이템이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여 추가적인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반하트 디 알바자의 김종홍 사업부장은 “2017년 1월부터 11월까지 단 한번의 역신장 없이 매월 신장하여 40% 이상의 누계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고 이 달 11월 실적도 런칭 이후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며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도 고급시장과 가성비 시장을 컨템포러리 고객의 니즈에 맞게 만족시킨 결과 고객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는 것을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확인했다.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다음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반하트 디 알바자, 사회공헌 캠페인 진행 (2017-12-08 09:40:08)
앤드지, 겨울 아우터 ‘맥스다운’ 출시 (2017-12-07 10:4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