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앤드지, 겨울 아우터 ‘맥스다운’ 출시
기능성 업그레이드, 세련된 컬러·실버 퍼후드로 고급화
등록날짜 [ 2017년12월07일 10시4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앤드지(ANDZ)’가 겨울 시그니처 아우터 맥스다운을 출시했다.

이번 맥스 다운은 앤드지의 컨템포러리 감성을 그대로 살리면서, 생활방수 및 스트레치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였다. 네이비, 아이보리, 블랙, 카키, 그레이 등 세련된 컬러 라인업과 함께 실버 퍼 후드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인 롱 기장 스타일의 맥스 롱다운도 함께 선보였다. 일반적인 롱 다운은 기장, 부피 때문에 다소 무거운 편이나 맥스 롱 다운은 가벼운 원단으로 충전재를 감싸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포츠 성향이 강한 다른 롱 다운과 달리, 패션 브랜드의 성격을 살려 스타일에 중점을 두었다. 특히 카모플라주 패턴, 네이비, 블랙 컬러 등 도심에 어울리는 시크한 컬러에 블랙 라쿤 퍼로 포인트를 주었다.

앤드지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며 롱패딩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는 만큼, 앤드지의 맥스 다운과 맥스 롱다운도 출시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반하트 디 알바자, 전년 동기 대비 63% 매출 신장 (2017-12-07 17:23:35)
신원, 한-중 합작 남성복으로 중국 패션시장 적극 공략 (2017-12-04 17:2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