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서 5년 연속 1위
등록날짜 [ 2017년12월05일 13시2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상태, 이세림 기자]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최근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7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40위에 선정되며, 의류패션 브랜드 중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매년 말 브랜드스탁이 발표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총 230여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는 권위있는 인증제도 중 하나이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2013년 69위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진입한 이후 5년 연속 연속 의류·패션 브랜드들 중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브랜드스탁 발표 ‘2017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순위표

노스페이스는 올 3월에 발표된 ‘2017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아웃도어 부문 10년 연속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2017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와 ‘2017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도 각각 아웃도어 부문 4년 연속 1위에 오르는 등 공신력 있는 각종 브랜드 평가 지표에서 아웃도어 부문 1위를 석권해 왔다.

이러한 성과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 차별화된 사회공헌 활동 등으로 업계 리딩 브랜드 자리를 유지해 결과다. 또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Tier 1)로서 올림픽 붐업 조성과 성공개최를 위한 활동에도 힘을 쏟고 있다.

한편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순위는 각 브랜드의 현재 시장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해 주는 공신력있는 브랜드 평가 지표이다”라며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자 평가가 결과에 직접 반영되었기에 노스페이스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도를 재확인할 수 있는 계기였다"고 설명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2017년 패션 분야별 베스트 브랜드 선정 착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스페이스, 겨울철 대표 방한화 '뮬 슬립온 컬렉션' 출시 (2017-12-07 16:08:48)
‘라푸마’ 롱패딩, 패딩슬립온 대박 행진 (2017-12-04 11:3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