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장기용 세련미 담은 ‘시티 아웃도어룩’ 화보 공개
컬러부터 길이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알라스카 다운’ 스타일리시하게 소화
등록날짜 [ 2017년12월01일 11시5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최근 종영한 KBS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훈훈한 대학선배 ‘정남길’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장기용의 세련되면서도 남성스러운 화보가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추운 겨울 시즌을 맞아 모델 겸 배우 장기용의 ‘시티 아웃도어룩’ 화보를 공개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그가 낭만의 도시 파리를 사랑하는 이유(Reason to love Paris)’를 컨셉으로 촬영된 화보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리를 배경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알라스카 다운재킷과 장기용의 훈훈하고 남성스러운 무드가 어우러져 모던한 시티 라이프 패션 화보로 완성됐다.

화보 속 장기용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고백부부 속 ‘정남길’처럼 남성적이면서도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다.

모델 출신답게 시크한 블랙 컬러부터 개성 강한 화이트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짧은 보머 스타일, 허벅지를 살짝 덮는 야상 스타일, 요즘 유행하고 있는 롱패딩 스타일 등 길이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재킷룩도 감각적인 포즈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눈길을 끈다.

화보에서 장기용이 착장한 알라스카 다운은 극지방 탐험대 컨셉의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의 프리미엄 헤비 다운재킷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에 길고 풍성한 4.5cm 라쿤 퍼(Fur)를 적용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충전재로는 구스다운을 솜털과 깃털 90:10 비율로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였으며, 안감 부위에 열을 축적하는 축열메쉬 소재를 사용해 한 겨울에도 다운 하나로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까스텔바쟉, ‘해피 크리스마스 라인’ 출시 (2017-12-01 11:54:13)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1906’ 스토어 오픈 (2017-11-27 13:2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