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캐주얼/진/SPA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나곤, 도쿄 콘셉트숍 ‘펄프’에 팝업 오픈
일본 시부야 스트릿 패션에 입지 다질 계획
등록날짜 [ 2017년11월30일 12시3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삼성물산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이 선보이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노나곤이 지난 23일 일본을 대표하는 패션그룹 중 하나인 베이크루즈(BAYCREWS)가 도쿄 시부야에 첫 오픈한 셀렉트숍 펄프(PULP)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펄프는 도쿄시내에서도 신세대 스타일의 탄생지라 불리우는 시부야의 캣스트릿에 위치한 셀렉숍으로, 올해 428일에 첫 오픈했다. ‘과거의 전통과 새로운 세대의 믹스를 콘셉트로 다양한 세대의 문화가 어우러지는 새로운 도쿄 스트릿 패션을 제안한다. 특히 남성, 여성의 경계선을 없애고, 음악적 문화에서 파생된 패션 상품과 스타일링, 공간 구성이 특징이다.

노나곤은 올해 9월 엑스라지, 엑스걸(XLARGE, X-girl)과의 협업을 성공적으로 이뤄 일본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데 이어, 이번 펄프 팝업을 통해 다시 한 번 일본시장 내 입지를 다져나갈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후아유, 대리점 사업 설명회 개최 (2017-12-04 15:46:46)
헤지스, 국내 TD 캐주얼 최초 베트남 진출 (2017-11-29 17:4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