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슈펜, ‘참스 콜라보 스니커즈’ 완판
직후 1차 물량 전량 소진, 10대가 좋아하는 빅로고, 레터링이 포인트
등록날짜 [ 2017년11월27일 15시5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은 ‘슈펜x참스 러버 스니커즈’가 출시 직후 완판됐다고 27일 밝혔다.

참스 러버 스니커즈는 디자이너 브랜드 참스(CHARM’S)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상품으로, 지난 11일 출시한 캐주얼 스니커즈가 입고되자마자 동시에 전국적으로 품절돼 품귀현상이 빚어지고 있다.

해당 상품은 최근 유행하는 스웨이드 소재의 클리퍼 형 스니커즈로 10~20대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레터링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또한 참스에서 제안하는 올드스쿨 콘셉트의 트랙재킷과 트레이닝 팬츠에 스니커즈를 매치한 화보를 제작하고, 빅로고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 포인트를 협업 상품 곳곳에 배치해 타깃 소비자들의 시선을 성공적으로 사로잡았다.

슈펜x참스 러버 스니커즈는 이달 중 슈펜 온라인스토어에 소량 입고될 예정이며, 다음달 중에는 전국 매장에 재입고된다.

슈펜 관계자는 “상품이 출시되자마자 스타일쉐어,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후기가 올라오면서 급속도로 팔리기 시작했다”며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이 프리미엄을 얹어 사겠다는 구매희망 글들도 쉽게 볼 수 있고, 재입고 문의 전화도 하루에 수십통씩 온다”고 말했다.

슈펜은 전세계적인 유스컬쳐 트렌드에 맞춘 콘셉트와 디자인 중심으로 참스와 협업하여 총 30가지 상품을 기획했으며, 한 달여에 걸쳐 1차로 캐주얼 스니커즈, 2차는 캐주얼 잡화, 3차는 여성부츠를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슈펜은 내년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지속적이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ABC마트, 2017년 총결산 세일 실시 (2017-11-23 15:0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