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콤마보니, 다양한 삭스 스타일 부츠 선보여
등록날짜 [ 2017년11월22일 12시5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부쩍 추워진 날씨에 다양한 아우터들이 등장하고 있다. 특히, 벤치다운으로 대표되는 부피감 있는 아우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실루엣의 아우터에는 하의를 더욱 날씬하게 드러낼 수 있는 레깅스 패션이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레깅스가 너무 캐주얼하게 느껴진다면, 마치 양말을 신은 것 같이 신축성이 좋은 부츠가 제격이다. 
 
슈콤마보니는 이번 시즌에 스니커즈 스타일 부츠부터 싸이하이(thigh-high)부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부츠를 선보인다.
 
이러한 삭스 스타일의 부츠는 다리를 가늘고 길게 표현해 줄 뿐만 아니라 긴 기장의 원피스나 짧은 미니스커트, 데님팬츠까지 다양한 하의 아이템과 잘 매치되기 때문에 실용성 또한 높다. 또한, 부츠 자체가 스타일을 돋보이게 해주는 만큼, 컬러와 디테일을 최소한으로 사용하여 실용성을 높인 것 또한 특징이다.
 
슈콤마보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보현 이사는 “추운 계절이 되면 으레 찾게 되는 아이템이 부츠이다. 실용적인 부츠도 선보이고 있지만, 올 겨울 글래머러스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슈콤마보니만의 스타일을 담은 삭스 스타일의 부츠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런 상품은 올 겨울 트렌드인 롱 다운과도 잘 어울려서 여성스러운 다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고 전했다.
 



‘글램 앵클 부츠’는 슈콤마보니가 개발한 메탈 버튼 디테일을 사용하여 더욱 여성스러운 앵클 부츠로, 부드러운 스판 소재를 사용하여 신축성을 높였다. 포인티드 토 디자인으로 세련 됐으며, 사이드의 지퍼로 착화가 간편하다.
 
‘멜로디 삭스 부츠’는 스니커즈 굽에 크리스탈 스톤 디테일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스트랩이 포인트인 상품으로, 발목 위 쪽에 양말을 신은 것 같은 느낌을 준다.
 
‘글리터 스트레치 앵클 부츠’는 잔잔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스트라이프 조직의 원단을 적용한 앵클 부츠로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 소재를 사용하여 착화감이 우수하다. 사각형의 포인트 토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다각형의 굽 디테일로 슈콤마보니만의 개성을 표현했다.
 
‘스트레치 싸이하이 부츠’는 전체적으로 슬림한 라인이 특징이다. 스트라이프 조직의 원단을 적용, 신축성이 뛰어나 착화감이 우수하다. 최소화된 절개 라인으로 디자인이 심플하며, 스타일리시하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칼럼-롱패딩 열풍의 이유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ABC마트, 2017년 총결산 세일 실시 (2017-11-23 15:05:52)
금강제화,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17-11-17 17:0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