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보석/시계/웨딩 > 액세서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로이드, 첫눈 닮은 '눈꽃 컬렉션' 출시
하얀 첫눈을 모티브로 활용한 귀걸이, 목걸이 등 주얼리 27종 출시
등록날짜 [ 2017년11월18일 12시1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겨울 시즌을 맞아 눈꽃 컬렉션을 선보였다.

로이드의 눈꽃 컬렉션은 하늘에서 내리는 하얀 첫눈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상품으로 귀걸이 14종, 목걸이 8종, 팔찌 4종, 반지 1종 등 27종으로 구성됐다.

로이드의 눈꽃 컬렉션은 오로라 스톤과 진주를 함께 매치해 영롱하게 빛나는 눈꽃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상품이다. 특히, 오로라 스톤은 받는 빛에 따라 핑크빛과 푸른빛이 은은하게 감돌아, 화사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눈꽃 컬렉션의 귀걸이는 좌우 디자인이 각각 다른 언발란스 귀걸이, 귓볼 아래로 떨어지는 롱 드롭 귀걸이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롱 드롭 귀걸이는 눈꽃 펜던트에 스와로브스키 진주를 더해 마치 하늘에서 첫눈이 떨어지는 이미지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귀걸이와 함께 세트로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목걸이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 로이드 관계자는 "눈꽃 컬렉션은 우아하고 단아한 느낌으로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라며 "생일이나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롱다운 패딩 출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로이드,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출시 (2017-11-28 09:07:26)
이랜드월드 클루, ‘행운 주얼리’ 출시 (2017-11-16 09: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