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스타일리시한 ‘퍼(Fur)’ 아이템 젊은층 공략
등록날짜 [ 2017년11월14일 13시4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비싼 가격에다 중후함 때문에 4050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겼던 퍼(Fur)를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 가성비로 무장해 젊은층 공략에 나선다.
 
회색이나 갈색, 검정 등 모노톤 컬러와 디자인으로 자칫 과하고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는 기존 모피코트에 국한된 퍼 아이템을 양면으로 연출 가능한 롱 코트, 화려함을 입은 퍼 다운, 믹스컬러에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한 참 장식 등으로 진화시켜 선보인다.
 
처음 퍼에 입문문하는 경우에는 퍼 재킷이나 코트가 어색하고,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퍼 참 장식이나 포인트 퍼 아우터를 추천한다.

풍성한 리얼폭스 퍼를 사용한 참 장식으로 핸드백에 포인트를 주거나, 일반 다운의 모자에 풍성하게 적용된 라쿤 퍼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코오롱FnC의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다양한 컬러와 포인트 디테일의 퍼 아이템을 핸드백에 연출하거나 키링으로 사용 가능한 4종의 참(Charm) 장식 스타일로 선보인다.
 
코오롱FnC의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블루, 화이트, 레드, 그린 등 다양한 컬러의 퍼가 모자 끝 부분에 적용되어 풍성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다운을 선보인다.
 
아웃도어의 기술력이 집약된 얼티메이트 프리미엄다운인 안타티카는 긴 기장감과 슬림한 실루엣의 심플한 디자인에 넓은 밴드 형태로 모자에 접목된 컬러풀한 퍼가 풍성하고 멋스러워 꾸준히 인기다.

이와 함께 종아리 아래까지 오는 긴 기장감과 루즈한 핏, 탈착 가능한 투톤 컬러의 화려한 라쿤 퍼가 접목된 모자가 시선을 사로잡는 빅 볼룸 야상다운 재킷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코오롱FnC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에서도 탈착 가능한 라쿤 퍼를 적용한 퍼 트리밍 후드가 포인트인 ‘퍼 후디 롱 다운점퍼를 선보인다. 덕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레글런 소매 라인으로 편안한 실루엣에 긴 기장감, 심플한 퀼팅라인으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코오롱FnC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테디 베어가 연상되는 복슬복슬한 램스킨 무스탕 퍼 코트를 선보인다. 럭키슈에뜨의 퍼 롱 코트는 긴 기장감의 베이직한 테일러드 카라와 디테일을 최소화 시킨 심플한 디자인, 카멜 컬러의 램스킨 퍼 소재로 멋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실용성 높은 리버시블(Reversible) 디자인으로 양면 모두 착용 가능해, 퍼 코트 또는 무스탕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스페이스 산악팀, '황금피켈상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 (2017-11-15 10:32:14)
올해 F/W 다운 재킷, 어떻게 변했나? (2017-11-13 17:2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