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반하트 디 알바자, ‘서울 365 패션쇼’ 진행
서울역서 패션과 여행 컨셉 패션쇼 펼쳐, 런웨이 통한 신인모델 데뷔 지원
등록날짜 [ 2017년11월09일 14시0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주)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반하트 디 알바자’가 지난 8일 서울시와 함께 서울역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 '서울 365 패션쇼’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서울역에서 올 추동 패션 트렌드와 여행을 연계한 패션쇼를 선보인 이번 행사는, 이탈리안 감성의 네오아트를 현대적인 감성의 컬러 스타일링 컬렉션으로 선보이며 여행을 떠나는 열차와 서울역에서 새로운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관심을 끌었다.

특히, 이번 패션쇼에서는 런웨이에 오르는 모델들을 모두 신인급 모델로 세워, 새롭게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모델의 데뷔를 지원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됐다.

정두영 디자이너는 “패션과 여행을 통해 새로운 개념의 런웨이와 퍼포먼스를 서울시와 함께 진행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특히, 신인 모델을 런웨이에 세워 그들의 사회 진출을 지원하는 자리까지 마련하게 돼 의미가 있었다”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루노바피, ‘베리굿 롱다운’ 출시 (2017-11-27 14:33:49)
에디션 ‘시그니처 E 코트’, 일석E조 효과로 인기 (2017-11-09 09:4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