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Textile Life > 원사/원면Yarn > 재생섬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렌징, 신소재 전시회 및 트렌드 설명회 성료
동북 아시아 고객 100여명 방한, 트렌드 세미나에 국내 관계자 몰려
등록날짜 [ 2017년11월09일 14시2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친환경 셀룰로오스 섬유 선두 기업인 렌징사는 11 월 8 일 오전 9시부터 노보텔 강남에서 동북 아시아 고객을 대상으로 세미나와 신소재 전시회를 성황리 진행했다.

렌징 코리아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Lenzing Korea Summit의 일부 프로그램의 하나로 동북아시아 섬유업계 주요 고객들과 새로운 개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신제품을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미나는 오후 2시 – 3시 20 분까지 진행되는 PFIN 의 18/19 F/W 트렌드 설명에 이어 렌징 섬유 소개가 있었으며, 세미나 이후 올 해 새로 개발한 렌징 소재의 원단 전시 및 상담이 이어졌다.

지난 6 월, 렌징 혁신소재 컨테스트 공고가 나간 이후 한국, 대만, 일본, 홍콩에서 텐셀 혁신 소재, 렌징 모달 혁신 소재, 마이크로모달, 텐셀 마이크로를 사용한 천상의 부드러움, 렌징 모달 COLOR 를 사용한 색의 여행이라는 4 가지 분야에 총 256 개의 원단이 접수됐다.

이 중 예선을 거친 111 개의 원단이 이 전시회에서 선보였으며 상위권에 포함된 TOP 20 원단 중 5 가지 작품에 총 2 천만원 가량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현장 투표를 통해 인기상도 선정했다.

이번 행사의 후원 업체인 삼일방, 비전랜드, Camangi(Umorfil®), Tainan spinning, 대농, TORAY(도레이), Chia Her 등에서 신제품을 전시해 바이어 상담을 진행 했으며, 한국, 대만, 일본의 신진 디자이너와 협업한 의류 제품이 전시됐다.

렌징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동북 아시아 지역에서 바이어 100여 명이 방문 했으며 국내에서도 섬유 패션업계 관계자들이 대거 방문 하는 등 관심이 높았다"고 평가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렌징, 라이오셀 섬유 '텐셀 럭스' 출시 (2017-11-01 09:2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