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루노바피, ‘베리굿다운’ 소재·패턴 차별화
구스다운 사용해 가볍고 따뜻, 포멀부터 캐주얼까지 활용 가능
등록날짜 [ 2017년11월08일 16시3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세정(회장 박순호)의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가 디자인의 차별화를 통해 포멀룩부터 캐주얼룩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구스다운 베리굿다운시리즈를 선보였다.

브루노바피의 베리굿다운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아가일 패턴의 퀼팅 디자인을 반영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 두꺼운 패딩으로는 연출할 수 없는 슬림한 핏으로 편안하면서도 적당히 몸에 맞는 실루엣을 살려 더욱 멋스럽다.

목 부분의 니트나 퍼(fur) 패치로 포인트를 주어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머플러를 두른 것 같은 보온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일석이조다.

컬러는 겨울에 어울리는 베이직한 브라운과 카키 등으로 출시돼 어떤 컬러 톤에도 구애받지 않고 조화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브루노바피 관계자는 베리굿다운은 베이직한 다운재킷에서 소재나 패턴 등 디자인적 차별화를 두어 패션 감각을 살리는 동시에 활용도를 높였다자칫 단조로워질 수 있는 겨울 패션에 부드러운 남성미와 세련미를 더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덧붙였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디션 ‘시그니처 E 코트’, 일석E조 효과로 인기 (2017-11-09 09:41:19)
올젠, ‘테라노바’ 구스다운 점퍼 출시 (2017-11-08 10: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