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홍대 다운자켓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 개최
뉴발란스 우먼스 모델 김연아, 홍대 팝업스토어 방문
등록날짜 [ 2017년11월07일 12시3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CE)는 4일,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방문한 홍대 다운자켓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뉴발란스 우먼스 모델로 활약중인 김연아는 이날 연아 맥시 퍼 다운을 착용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기존 연아 다운보다 긴 기장감에 유니크한 컬러 퍼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김연아의 후배이면서 뉴발란스의 공식 스폰서십을 받고 있는 유영, 임은수, 안소현, 이준형, 김진서 등 현역 피겨 스케이팅 선수들도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도전을 멈추지 않는 피겨 스케이팅 선수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하는 메시지월이 설치되는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한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된 5명에게는 선수들이 직접 뉴발란스 다운자켓을 선물했고, 김연아 선수와의 포토타임을 가지며 주변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후 팝업스토어 내부에서 김연아와 피겨 스케이팅 선수들이 앞으로도 멈추지 않는 도전을 다짐하며 포토 타임을 가졌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버 스톱 프로그레싱(NEVER STOP PROGRESSING)’을 테마로 구성, 탁월한 보온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프로다운을 포함한 다운자켓 제품들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배우 유아인이 이끄는 로컬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 소속 권바다 작가의 ‘진보, 발전, 나아감’의 메시지를 담아낸 설치 미술을 전시하는 등 특별한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한편, 뉴발란스는 이번 홍대 프로다운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주 간격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김연아 이벤트에 이어, 11월 17일에는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플래시몹 퍼포먼스가 열리며, 팝업스토어 쇼윈도를 활용한 패션쇼와 DJ 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12월 1일에는 홍대 버스킹 출신의 유명 아티스트 공연 및 인근 홍대 버스커들과의 협업을 통한 NB 스트리트를 조성해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2월 15일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럭키백 이벤트 및 신진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한 네온 컨셉의 쇼윈도 포토존 등을 구성할 계획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스페이스,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운영인력 유니폼’ 공개 (2017-11-08 11:40:02)
휠라, 신개념 패밀리 러닝 페스티벌 ‘레인보우 런’ 성료 (2017-11-06 1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