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소라+서현, 오피스룩의 실체는?
데코 입고 ‘시크 미’ 뽐내, 그레이, 블랙 컬러부터 버건디 수트까지 다양한 무드 연출
등록날짜 [ 2017년11월07일 10시4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오피스룩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템이 바로 수트다. 단정하면서도 절제된 우아함과 세련미가 느껴지는 스타일로 수트패션은 드라마 속 여배우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강소라와 서현의 드라마속 수트 스타일링이 주목받고 있다
tvN ‘변혁의 사랑에 출연 중인 강소라는 블랙과 그레이 컬러의 오피스룩으로 클래식함과 시크함 뽐냈다.

블랙컬러는 몸매를 더욱 날씬하고 슬림하게 만들어주어 여배우들이 가장 사랑하는 컬러다.

그녀가 드라마에서 착장한 수트는 데코앤이(대표 고성웅)의 럭셔리 여성복 데코(DECO)’의 제품으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라인을 강조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이나 그레이 못지않게 가을하면 떠오르는 컬러는 바로 버건디다. MBC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 출연중인 서현은 데코의 버건디 수트로 가을의 색감을 더했다.

이 제품은 수트의 우아한 컬러감으로 젠틀우먼의 분위기를 자아낸 것은 물론, 몸에 슬림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사이드 슬릿이 서현의 늘씬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로엠, 오버액션토끼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2017-11-07 12:39:59)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산속 코트’ 주목 받아 (2017-11-07 08: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