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콤마보니, 남성 취향 스니커즈 선보여
등록날짜 [ 2017년11월01일 10시4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이번엔 남성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지난 시즌 스페인 스니커즈인 RAS 상품을 일부 선보인데 이어, 이번 시즌에는 뉴욕을 기반으로 하는 NUMBER288의 남성 스니커즈를 출시하게 된 것.
 
NUMBER288은 2014년 런칭한 뉴욕 기반의 남성 풋웨어 브랜드로 클래식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고급 가죽 소재를 사용해 하이 퀄리티를 지향한다.

슈콤마보니를 통해 프린스, 그랜드, 하워드 세 개의 라인을 전개한다.
 
슈콤마보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보현 이사는 “지난 S/S시즌에 선보인 RAS는 꽃을 모티브로 스니커즈에서는 색다른 자수 디테일을 강조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F/W시즌에는 깨끗하고 정갈하면서 고퀄리티를 보여준 NUMBER288을 소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NUMBER288은 슈콤마보니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청담 매장과 롯데백화점 광주점, 신세계 백화점 김해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까운 백화점 슈콤마보니 매장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금강제화 ‘리갈201d’ 벌써 3차 리오더 (2017-11-08 10:20:16)
형지에스콰이아, ‘청년 경찰화’ 출시 (2017-10-27 14:5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