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레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차승원-헨리와 함께 한 ‘프로다운’ 화보 공개
로드무비의 한 장면 같은 감각적인 롱패딩 패션 화보 통해 남다른 브로맨스 과시
등록날짜 [ 2017년10월27일 12시2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차승원, 헨리와 함께 진행한 ‘프로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대자연을 배경 안에서 자신만의 색깔로 뉴발란스 프로다운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로드무비의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차승원은 블랙 컬러의 롱패딩을 활용한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보여줬다. 여기에 가죽 재킷을 매치해 남성미를 더한 시크한 감성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반면 헨리는 베이지 컬러의 프로다운과 유니크한 패턴의 바지를 함께 연출하여 개성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블랙 프로다운에 네이비 머플러와 그린 팬츠 등을 멋스럽게 소화하여 트렌디한 스트릿룩을 보여주며 새롭게 떠오르는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그대로 보여줬다.

최근 킹스맨, 범죄도시 등 극장가는 물론 드라마, 광고에서도 개성 넘치는 ‘브로 케미’가 화제가 되고 있다. 모델 출신의 연예계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는 차승원과 평소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헨리,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의 이색적인 조합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번 화보와 함께 공개되는 영상은 트러블 메이커, 지코, 양요섭, 다이나믹 듀오 등의 유명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호랑이굴 이기백 감독과 협업해 눈길을 끈다. 차승원, 헨리의 서로 상반되는 이미지의 대조를 통해, 기존과 다른 새로운 감각의 컨셉추얼한 영상을 담아 냈다.

화보 속 프로다운은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춘 것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더해 추운 겨울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패셔너블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입체 패턴으로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기장과 컬러로 구성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는 27일부터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뉴발란스 다운자켓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차승원과 헨리의 서로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화보와 영상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홍대에 ‘다운자켓’ 팝업스토어 오픈 (2017-10-30 13:02:41)
휠라, 롱다운 재킷 특별 체험단 모집 이벤트 실시 (2017-10-26 14:4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