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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스텔세상, ‘피터젠슨’으로 라이프스타일 ‘출사표’
키즈부터 성인까지 토끼 캐릭터 활용 의류·리빙·문구·잡화 동시 구성
등록날짜 [ 2017년10월25일 14시4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파스텔세상(대표 박연)이 내년 2월 론칭 예정인 신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Peter Jensen)’을 공개했다.

파스텔세상은 지난 20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역삼동 본사에 마련한 피터젠슨 쇼룸에서 바이어 품평회를 열고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을 알렸다. 이날 쇼룸에서는 성인과 아동으로 구성된 의류와 트래블·리빙·문구·액세서리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파스텔세상은 영국과 덴마크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 피터젠슨의 아시아 판권을 지난 7월 인수하며 패션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피터젠슨은 영국 센트럴 세인트마틴 졸업한 후 런던, 뉴욕, 파리 등 세계 3대 패션위크에 참가해 실력파 디자이너로 자리매김했고, 유니크한 컬러웨이와 토끼 문양의 시그니처 캐릭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핫한 디자이너이다.

프레드페리’ ‘레스포삭’ ‘탑샵’ ‘ 어반아웃피터스’ ‘지샥등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들과 성공적인 협업을 통해 천재 콜래보레이터로 세계 패션시장에 이름을 알린 그는 LF헤지스와도 3차례의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국내시장 내 경쟁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

파스텔세상은 피터젠슨을 성인 중심의 브리티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국내시장에 포지셔닝할 방침이다. 내년 춘하시즌 상품은 의류가 100개 스타일, 라이프스타일이 500개 스타일로 구성했고, 유통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복합쇼핑몰 위주로 전개할 계획이다.

또한 파스텔세상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피터젠슨 캐릭터의 대중적 인지도 확보를 위해 이모티콘 마케팅과 이업종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에 나설 예정이다.

파스텔세상 관계자는 이번 피터젠슨 품평회를 통해 캐릭터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시장의 니즈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의류와 라이프스타일뿐 아니라 모든 섹션의 피터젠슨 라이선스를 확보한 만큼 차후에는 여성, 남성, 골프 등 패션은 물론 콘텐츠 비즈니스까지 업역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스텔세상은 LF 계열사로 닥스리틀’ ‘헤지스키즈’ ‘봉통등 아동복 브랜드와 아동 편집숍 킨더스코너를 전개하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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