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퍼콤마비, 피겨 스케이팅 차준환 선수 패션 지원
등록날짜 [ 2017년10월13일 11시3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슈퍼콤마비’가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피겨 스케이팅 선수 차준환과 함께 한다. 차준환 선수의 17/18 시즌의 순조로운 출발을 응원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것.
 
차준환은 올해 16세의 남자 피겨 스케이팅의 최고 기대주로, 16/17 시즌 국제빙상연맹(ISU)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에서 두 차례 우승과 더불어 세계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동메달을 거머쥔 바 있다.
 
슈퍼콤마비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스포티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오버사이즈의 스웻셔츠와 긴 기장의 다운 상품은 올 겨울에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다. 슈퍼콤마비는 이번 시즌 상품 중 차준환 선수가 연습이나 이동 중에 필요한 패션 아이템을 일부 지원한다.
 
슈퍼콤마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보현 이사는 “슈퍼콤마비는 1020세대들의 자유분방함과 과감한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한다. 차준환 선수의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은 슈퍼콤마비가 지향하는 스타일과도 일맥상통하다. 앞으로 슈퍼콤마비가 차준환 선수와 함께 아름다운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차준환 선수 측은 “이번 슈퍼콤마비와의 작업은 차준환 선수의 첫번째 나들이이다. 쉽지 않은 연습 환경에서 한 템포 쉴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앞으로도 코오롱인더스트리와 좋은 인연을 함께 이어갔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라운브레스, 툴레 컬렉션 선봬 (2017-10-13 16:26:06)
세정과 미래, ‘ㅋㅋㅋ’ 론칭 (2017-10-13 09:4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