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속옷/수영복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추동 타이츠 신상품 출시
편안한 착용감·보온성 갖춰, 잔잔한 패턴 특징
등록날짜 [ 2017년10월13일 09시5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비비안에서 가을과 겨울을 위한 타이츠 신상품 34종을 출시했다.

이번 가을 신상품에는 평상시에 매일 신을 수 있는 아이보리, 블랙 컬러의 타이즈부터 모카브라운, 퍼플브라운, 레드와인, 네이비 등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색감이 구성됐다.

무늬가 없는 기본 스타일의 타이츠가 주를 이루는 가운데, 패턴 타이츠는 잔잔한 헤링본, 기하학, 가는 스트라이프 등으로 출시돼 부담스럽지 않게 신을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을 우선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허리 부분의 밴드 폭을 넓힌 와이드 밴드타이츠도 새롭게 선보였다. 장시간 타이츠를 착용하면 허리 부분의 밴드 때문에 복부가 조이는 느낌이 드는 불편함이 있는데, 와이드 밴드는 복부가 조이는 느낌이 덜하고 장시간 착용해도 허리 부분에 자국이 남지 않는다.

비비안 레그웨어 담당 서동진 대리는 해당 제품은 장시간 타이츠를 입고 학교에 있는 학생들이나 타이츠 특유의 답답함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추천했다.

보온성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소재의 타이츠도 여럿 구성됐다. 한 겨울에 신어도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2겹의 더블테리 타이츠부터 부드럽고 포근한 융 원사로 만든 타이츠도 눈에 띈다.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모 타이츠도 출시됐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섹시쿠키, 할로윈 파티룩 위한 ‘할로윈 초커 브라 2종’ 출시 (2017-10-14 11:08:17)
웨딩란제리 선호도 1위는 역시 ‘화이트’ (2017-09-20 14:4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