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정과 미래, ‘ㅋㅋㅋ’ 론칭
온라인 스몰 브랜드, 유스(YOUTH)세대 정조준
등록날짜 [ 2017년10월13일 09시4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에서 유스(YOUTH)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스몰 브랜드 ㅋㅋㅋ(크크크)’를 새롭게 론칭한다.

유스 세대는 있어 보이는 것보다 실속 있는 것, 비슷하게 보이는 것보다 개성을 중시한다. 또한 트렌드에 민감하고 기술친화적이어서 활발한 소셜 네트워킹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브랜드 네임인 ㅋㅋㅋ(크크크)의 의미는 ‘Fun Follows Function : 재미는 기능을 따른다의 약자인 ‘FFF’의 이미지를 반전시켜 형상화한 것으로, 젊은 세대가 모바일과 SNS상에서 주로 사용하는 단어인 ㅋㅋㅋ를 의미한다. ㅋㅋㅋ의 어원은 채팅 용어로 크크크웃는 모습을 표현한 단어다.

세정과미래는 ㅋㅋㅋ(크크크)’의 친근하고 유머러스한 브랜드 네임답게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여 요즘 트렌드인 스트릿한 감성의 유스 컬쳐(youth culture)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웨이가 포인트인 오버핏의 맨투맨, 후드티셔츠, 트레이닝 세트 등 총 18가지 스타일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후드 스트링을 쉽게 바꿀 수 있는 팁, 야간 활동의 안전을 위한 3M 재귀반사 아트웍 등 재미있는 요소가 돋보이는 실용적인 아이디어까지 더해졌다.

ㅋㅋㅋ(크크크)‘MADE IN SEOUL 메이드 인 서울이라는 테마를 캐치프레이즈로 차별화된 좋은 품질을 핵심 스토리로 내세운다.

메이드 인 서울은 세계적으로 트렌디한 도시로 떠오른 서울이 주는 감각적 도시의 이미지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오랜 협력사와의 상생 프로젝트다.

원단 및 봉제, 완성 등 제품 제작의 모든 과정이 서울에서 이루어진다. ㅋㅋㅋ(크크크)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제품 철학을 담아냈다.

한편, 온라인 스몰 브랜드 ㅋㅋㅋ(크크크)는 오는 17, O2O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더훅을 통해 최초 공개되며, 추후 무신사 등의 온라인 편집숍 및 오프라인 편집숍에도 입점해 선보일 계획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퍼콤마비, 피겨 스케이팅 차준환 선수 패션 지원 (2017-10-13 11:30:09)
헨리코튼+미카엘 쉐프, 화보 공개 (2017-10-11 13:2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