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커스텀멜로우+신남전기, 공간 프로젝트 진행
고객의 움직임에 따라 빛이 반응, 호기심 자극하는 패션매장 선보여
등록날짜 [ 2017년10월10일 10시4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레트로 컨템포러리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매장에서 미디어아트 작가 듀오 ‘신남전기’와 손잡고 특별한 공간 프로젝트 ‘인스펙터(Inspektor)’를 선보인다. 
 
이는 커스텀멜로우의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인 ‘H-스토어’에서 진행한 공간 프로젝트 ‘무빙 무브먼츠(Moving Movements)’에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로 신규빈, 남상철 두 미디어아트 작가로 구성된 ‘신남전기’와 함께 했다.

신남전기는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평범한 현상을 호기심을 갖고 접근해 색다른 즐거움으로 만들겠다는 모토 아래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신남전기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4층에 위치한 커스텀멜로우 매장 곳곳에 과학적 원리를 기반으로 표현된 작품을 설치해 고객들이 직접 보고 반응하며 경험해보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다양한 사물과 빛으로 표현한 미디어아트적 요소가 커스텀멜로우의 패션과 어우러져 공간을 더 입체적이고 재미있게 꾸민 것이다.
 
사람들의 움직임에 따라 빛이 반응하는, 다양한 각도로 만들어진 철재 구조물 ‘9075105’와 작업실이었던 서울 용산지역과 이번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부산 서면지역의 실시간 대기상태를 빛의 컬러 변화로 보여주는 ‘네블라(Nebula)’, 매장에서 셀피(Selfie)를 찍으며 순간의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는 ‘마인드웨이브(Mind Wave)’ 등 신남전기의 다양한 작품들을 매장에 전시해 고객들이 스스로 보고 체험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커스텀멜로우의 브랜드 매니저 김현 부장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한 매장 큐레이팅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문화 컨텐츠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며 “매장에서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향유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공간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스텀멜로우 페이스북 계정에 ‘부산러들 모여라’ 포스팅에 댓글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커스텀멜로우 제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작품 체험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Mmm…브로치’를 즉석에서 선물로 증정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헨리코튼+미카엘 쉐프, 화보 공개 (2017-10-11 13:21:55)
슈퍼콤마비, 모델 강승현과 ‘효니스 초이스’ 라인 출시 (2017-09-29 11: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