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추석연휴, 국내vs해외 여행 스타일링은?
국내여행-실용성 스타일 겸비한 아이템, 해외여행-페미닌한 스타일
등록날짜 [ 2017년09월29일 17시2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최장 10일간의 긴 추석연휴에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연휴 동안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국내, 해외 여행 스타일링을 알아본다.

가까운 국내 여행, 편안하고 개성있게!

가까운 국내 여행을 계획했다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겸비한 아이템이 잘 어울린다. 그레이 컬러에 소매 배색이 멋스러운 카디건과 블랙 컬러의 원형 안경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특히 카디건의 경우 낮에는 허리에 가볍게 묶어 패셔너블한 느낌까지 어필할 수 있어 간절기 아우터로 손색이 없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시계와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요령이다. 스트라이프스트랩이 눈에 띄는 나토 밴드 시계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감각을 드러낼 수 있다.

여기에 가벼움과 넓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토트백으로 코디를 마무리하면 여유로워 보이면서도 개성까지 살린 여행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설레는 해외 여행! 페미닌하면서 화려하게~

설레는 기분으로 떠나는 해외여행엔 페미닌한 스타일링이 잘 어울린다. 브라운 컬러 재킷과 심플한 블랙 프레임, 템플 디자인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여성스러우면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특히 화려한 재킷 스타일에 블랙 선글라스는 무게감을 잡아줘 화려한 듯 시크한 느낌까지 자아낸다.

여기에 스타일 지수를 높이고 싶다면 골드 컬러의 구두가 제격이다. 이때 오래 걸어다니는 여행을 계획했다면 깔끔하면서 착화감이 좋은 화이트 컬러 레더 스니커즈를 챙기는 것도 한 방법이다.

마지막으로 블랙 컬러의 튼튼한 기능성 캐리어를 함께하면 스타일지수는 물론 편리한 해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신원 여성복 이사베이 관계자는 “긴 연휴에는 국내, 해외 등 여러 계획을 잡게 돼 어떤 스타일링을 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을 것이다”며,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패션을 완성해 연휴 동안 추억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세계여행-프랑스 파리(2017년 가을)
오늘생각-파리(Paris)
한국여행-강릉 경포해변
한국여행-통영시
오늘생각-3일 연휴를 끝내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몬테밀라노, 중국 롯데 텐진 동마루점 오픈 (2017-10-10 10:37:58)
빈폴레이디스, ‘코트 시크룩’으로 트렌드 리딩 (2017-09-27 08:5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