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오+어드벤처 타임 콜라보 상품 출시
인기 애니메이션인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과 손잡고 26가지 상품 선봬
등록날짜 [ 2017년09월27일 13시5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카툰네트워크를 통해서 방송되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이하 어드벤처 타임)’과 손잡고 <스파오+어드벤처 타임> 콜라보레이션(이하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상품 기획은 지난 3월부터 온라인 고객 조사를 통해 선별해 준비된 상품으로 이미 6개월 전부터 많은 고객이 기다리고 있는 상품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임박을 알리는 SNS 게시물들이 총 800만뷰, 8만개의 댓글이 달리면서 이번 주 화제의 게시물로 떠오르고 있다” 라며 ”이는 지난 여름,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빙그레 콜라보레이션 상품 보다 3배 가량 높은 수치로 기존의 완판 행진을 기록했던 ‘짱구 파자마’ 열풍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스파오가 선보이는 <스파오 X 어드벤처 타임> 상품은 스웨트셔츠(맨투맨), 후드 티셔츠, 파자마 등 총 26가지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자수로 디자인돼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단순히 재미있는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컨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왓 타임 이즈 잇?(What time is it?) 지금은 스파오로 모험을 떠날 시간” 이라는 컨셉으로, ‘어드벤처 타임’ 애니메이션 속 세상을 현실로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하게 매장을 꾸밀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스파오 명동점은 ‘핀과 제이크의 나무집’, 강남점에는 ‘얼음왕국’ 고양점은 ‘캔디 왕국’ 등 각기 다른 컨셉의 VMD와 포토존을 설치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재미있게 놀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퍼콤마비, 모델 강승현과 ‘효니스 초이스’ 라인 출시 (2017-09-29 11:32:27)
시리즈, 바이시리즈+WTFM 협업 상품 팝업스토어 오픈 (2017-09-26 13:4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