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틴트, 대구 롯데백화점 입점
롯데본점 이어 두 번째, 국내외 판로개척 ‘가속’
등록날짜 [ 2017년09월26일 18시5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더틴트(THE TINT)’티티(TT)’가 대구에 진출했다.

안은선 디자이너의 여성복 브랜드 더틴트는 지난 22일 대구 롯데백화점에 매장을 오픈, 전국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지난 명동 롯데백화점에 이은 두번째 백화점 입점으로 국내 판로를 꾸준히 개척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것.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이미 많은 마니아층을 지닌 더틴트는 백화점 입점으로 좀 더 대중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다.

더틴트는 대구 롯데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업로드된 인비테이션을 리그램하면 매장에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매장 방문 후 인스타그램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를 달면 10% 할인 쿠폰을 매장에서 발급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30~10%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는 럭키백을 제공한다.

더틴트 관계자는 이번에 대구 롯데백화점까지 입점하며 전국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이번 시즌 꾸준히 국내 입지를 다지고, 해외 판로도 개척하며 브랜드 확장에 힘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몬테밀라노, 실용적인 ‘양면 아우터’ 선봬 (2017-09-26 19:02:54)
한채영, 이사베이 입고 가을 여신 등극 (2017-09-26 12:3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