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탠디, 추동시즌 ‘블랙라벨’ 공개
엄선 부자재 사용 프리미엄 라인, 캠패인 모델 여용기 화제
등록날짜 [ 2017년09월21일 23시3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탠디(TANDY)’가 전개하는 하이퀄리티 크래프트 슈즈 블랙라벨(BLACK LABEL)’이 올 추동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탠디 블랙 라벨은 엄선된 최고의 부자재를 사용하여 처음 공정부터 구두가 완성되는 마지막까지 마에스터의 손으로 이루어지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이번 시즌 탠디 블랙 라벨은 패션 피플로 통하는 남포동 꽃할배, 여용기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는 부산에 위치한 비스포크숍 에르디토의 마스터 테일러로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일로 전 연령 층을 섭렵한 패션 인플루언서이다.

그런 그가 이번 탠디 블랙 라벨 캠페인 모델로 참여하게 된 건 손에서부터 시작되는 핸드 메이드, ‘수제라는 단어에서부터 시작했다.

비스포크와 수제 구두의 만남, 여용기가 제안하는 탠디 블랙 라벨 스타일링과 그가 들려주는 구두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은 탠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사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탠디 블랙 라벨은 독점으로 계약한 이태리 직수입의 피혁 및 부자재, 다양한 특피 소재를 사용해 고객의 발을 직접 맞춰 진행하는 주문 생산 방식으로 기존 라인과는 차별화된 블랙 라벨만의 기술력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국내 소비자의 발 모양으로 디자인 된 라스트는 슬림하고 발 모양을 고려하지 않은 유럽 수입산 구두에 비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하며, 프리미엄 슈즈를 선정하는 중요한 기준인 인젝션 기술과 고유의 컬러를 광택감 있게 살리는 시상 작업 또한 마에스터의 손으로 직접 마무리해 구두 하나 하나에 완성도 있고 깊이 있는 컬러를 자랑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콤마보니, 뉴 스니커즈 2종 얼리버드 예약판매 (2017-09-27 13:00:49)
에스콰이아, 박서준-지소연 17 F/W 화보 공개 (2017-09-04 17:2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