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로렌, 간절기 ‘테이크 아우터’ 출시
루즈핏 트렌치코트 스타일, 다양한 룩 적용 가능
등록날짜 [ 2017년09월14일 15시2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가을 시즌 신제품으로 때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하게 걸칠 수 있는 테이크 아우터를 선보였다.

테이크 아우터는 여유 있는 루즈한 핏으로 트렌치코트의 변형된 스타일이다. 어깨가 둥글게 떨어지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해주며 넉넉한 핏은 착용감을 편하게 해줘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요즘에 가볍게 걸치기 좋다.

또한 가볍고 구김이 가지 않는 소재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로 고급스러우면서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시기에는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가 필수라며 간절기 아우터를 구매할 때는 짧은 시기에 입는 아이템인 만큼 튀는 디자인 보다는 스타일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룩에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채영, 이사베이 입고 고혹적 분위기 ‘가을여신’ 변신 (2017-09-19 09:48:43)
크로커다일레이디-샤트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017-09-08 16:22:42)